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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말레이시아 4년

유심고장 재발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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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살이 쉽지 않다.

금융 관련 새로운 것을 만드려면

본인 인증 수단인

인증서, 카드 외에도 본인 명의 휴대폰이

필요할 때가 있다.

그래서 한국 유심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전화나 문자가 안 와서

다른 전화기에 끼워 보니 유심이 문제

티월드에 문의를 해보니

답변은 아래와 같다


유심고장 신고

명의자 본인이 한국으로 전화 가능한 전화기 이용

신고처: +82-2-6343-9000(T로밍 고객센터)

단말기 번호 + * 입력
분실습득신고 및 로밍 품질 문의 1번
로밍 품질 상담 3번
가입한 주민번호 6자리

상담사 연결 후

분실 신고

시간, 장소 말하면 끝

혹시 분실 신고를 못하거나 이후 처리 방법은

아래 글을 참조


재발급을 위한 절차 서류

 

유심 재발급은 SKT CV센터(구 지점)/대리점을 통해 가능하며,

방문 시 필요한 구비서류는

본인이 가면 신분증이면 되지만,,,,

대리인의 경우

분실신고를 하면 명의자, 대리인 신분증으로 끝난다.

 

하지만,

신고를 못하는 경우,

휴대폰이 필요하며

휴대폰이 없을 경우,

 

명의자의 인감증명서, 위임장(인감도장날인) 또는

명의자 본인서명사실확인서, 위임장(인감도장날인) 필요

 

※ USIM 카드 재구매 시 비용
: 일반 USIM 5,500원 / NFC USIM 7,700원 (부가세포함)

※ 본인서명 사실확인서 : 인감증명서 대용으로 사용 가능

ㆍ 본인서명사실확인서의 수임인과 위임장의 수임인이 동일인인 경우에 한하여 인정

ㆍ '용도'란에 이동전화/유선서비스 업무 처리용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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