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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말레이시아에서 삼성서비스 센터에 전화걸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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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레이시아 어느덧 2년차, 전화로 통화하는 것은 아직도 약간 부담이 되지만

여기의 예약 시스템은 대부분 홈페이지나 페북 왓츠앱 채팅을 이용하기에 별 문제가 없다.

하지만 콜센터 전화 상황에서도 대화상황의 패턴만 익힌다면 걱정이 없다.

전화를 하기 된 이유는 SSD 인식 안됨으로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였다.

보통 제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보증기간 안에서는 SSD 불량은 새 제품으로 교환해준다고 한다.

보증기간을 알아보니 5년이었다. 1기 선생님들이 구입했다고 쳐도 5년이 안 되었기에

이건 무조건 새 제품 교환ㅎ

삼성 서비스 센터 전화 걸기 1-800-88-9999

두근두근 떨리는 순간, 자동응답기의 녹음된 음성이 나온다.

삼성 서비스 센터 1-800-88-9999

Thank you for calling to Samsung solution centre..

For English press 1 >영어 1번
For bahasa Malaysian press 2  >말레이어 2번

For Samsung online store press 5 > 온라인스토어 5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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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시간 안에 지정된 번호(IT기기 경우 03-7713-7477)로 연락 주겠다고 함.
결과는... invoice가 있어야 구입일로 5년 이내 보증 혹은 제조일로부터 5년이라고 함.
제품 조회결과 제조년으로부터 5년 지남. 기부받은 거라 invoice 없음. 폐기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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