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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말레이시아 4년

말레이시아 MCO기간 전기요금 폭탄에 대한 TNB 입장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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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NB to review mechanisms after complaints of sky-high bills during MCO, says chairman


KUALA LUMPUR, 6 월 16 일- Tenaga Nasional Berhad (TNB)는 MCO (Movement Control Order) 기간 동안

전기 요금 청구에 대한 대중의 최근 불만 사항을 해결하기 위한 방안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Datuk Seri Mahdzir Khalid 회장은 TNB 경영진과 함께 수자원 및 자연 자원부와 에너지위원회가 적절한 해결책을 찾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CO가 3 월 18 일에 시작했을 때 물리적 TNB 미터 판독 작업은 일시적으로 중단 되어야 했습니다. 따라서 3 월과 4 월 동안 myTNB 앱을 통해 계량기 판독 만 수행하여 고객에게 보낼 수있었습니다.”
라고 Facebook의 성명서에서 말했습니다.

5 월 15 일 운영이 재개되면서 TNB 고객이받은 청구서에는 MCO가 시작된 이래 실제 전력 사용량이 반영된다고 덧붙였다.

“우리는 TNB 청구서를받은 후 rakyat이 제기 한 불편과 불만을 기록합니다. 이 설명이 대중의 불확실성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Mahdzir는 말했다. 의장은 또한 자신의 몇 분기 직책수당 수령을 거부했다.

실제 허용량은 훨씬 적습니다. 내가 주장하는 것보다 낮다고 말하는 것으로 충분하다”고 말했다.

어제 Umno 정보 책임자 인 Shahril Hamdan은 TNB에게 더 혼란을 피하기 위해 청구서의 상태를 명확히 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또한 유틸리티 제공 업체는 최신 판독 값을 기반으로 할인을 제공하는 것이 라키트(rakyat)를 돕기위한 단기 조치로 고려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원문 아래 링크 참조
https://www.malaymail.com/news/malaysia/2020/06/16/tnb-to-review-mechanisms-after-complaints-of-sky-high-bills-during-mco-says/1875883

 

TNB to review mechanisms after complaints of sky-high bills during MCO, says chairman | Malay Mail

KUALA LUMPUR, June 16 — Tenaga Nasional Berhad (TNB) is reviewing its mechanisms to address the recent complaints by the public over high electricity bill charges during the movement control order (MCO) period. Its chairman Datuk Seri Mahdzir Khalid said

www.malay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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